그러면서 지하철 운영 적자의 근본 원인은 낮은 운임이지 무임승차 제도로 인한 손실이 아니다라는 결론을 냈다.
아울러 현재 인도네시아 경제는 신자유주의로 향하고 있다고 비판합니다.공급 폭탄이 현실화하면 니켈 가격 붕괴는 피할 수 없습니다.
그는 현재 건설 중인 니켈 제련소가 모두 완공되면 거의 1200만t 정도 공급이 늘어나게 된다고 전하죠.그는 신자유주의란 용어를 ‘국가의 부를 해외로 빠져나가게 만드는 매판 자본주의와 같은 뜻으로 쓰고 있습니다.하지만 국제투명성기구의 2023년 부패인식지수에서 인도네시아는 180국 중 115위를 기록했습니다.
그는 상당히 불확실성이 크다고 얘기하죠.그러면서 생산 부문은 국가가 통제해야 한다.
조코위 대통령이 대선에서 프라보워 편에 서는 걸 보고 열 받아서 장관을 관두려고 했다는 겁니다.
니켈 공급 홍수로 인해 인도네시아 니켈산업조차 휩쓸려버릴 위험에 처했는데요.주요 내용을 요약해드리자면-인도네시아 대선이 프라보워 후보의 승리로 막을 내렸습니다.
도대체 왜? 조코위 대통령이 아들에게 권력을 세습하고.특히 프라보워는 인도네시아를 30년 넘게 통치한 독재자 수하르토 전 대통령의 사위(수하르토가 하야한 1998년 이혼)이자 친위대장 출신으로.
씨티그룹은 7750포인트를 제시합니다.AP 뉴시스유권자만 2억명 넘는 인도네시아 대통령 선거가 14일 치러졌죠.